휘성 2010 콘서트
<부스운영> <에어볼 이벤트> <티슈위에 필기 이벤트>
1. 운영목적 : 소비자에게 문화적 체험요소를 제공함으로써 브랜드 이미지 제고 및 신뢰감 구축
2. 행사일시 : 2010년 7월27일 화요일 20시 (관람객수 약 2만여명)
3. 행사장소 :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
4. 홍보품목 : FX ZETA
5. 운영 / 홍보내용 : 1. 현장 프로모션 (부스, 이벤트 운영을 통한 FX ZETA 홍보 )
2. 콘서트 시작전 콘서트장 內 메인화면을 통한 FX ZETA 동영상 홍보
3. 가이드북 FX ZETA 인쇄광고 게재 (1만부 발행 현장 배포)
4. 콘서트 입장권을 활용한 “monami art club”에서의 카페 소문내기 이벤트 운영
'MONAMI'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나미와 칼라펜 (0) | 2010.08.06 |
---|---|
"볼펜 만드는데 300억짜리 공장이 웬말" (0) | 2010.08.06 |
With ART 프로그램 (0) | 2010.08.02 |
PPL : 모나미 (0) | 2010.08.02 |
FX ZETA CF (0) | 2010.08.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