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AMI

MIS 인디고 데모센터 오픈

나의 친구 2014. 1. 8. 20:01

HP Indigo 커머셜 장비 및 라벨 & 패키징 장비 시연

 

 

 

㈜모나미이미징솔루션즈(대표 송하윤)은 MIS(Monami Imaging Solutions) 인디고 데모센터를 오픈하고 HP인디고 디지털 프레스 공급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MIS 인디고 데모센터 오픈하우스를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손곡로 17 모나미 본사 1층에 위치해 있다.

MIS는 지난 2006년 모나미가 본격적인 출력서비스사업(Printing Service Provider) 진출을 위해 설립한 회사로 한국HP와 전략적 제휴(HP 인디고 총판)를 맺어 OA 기기 리스 렌탈 및 프린트 출력 사업에 진출하여 ‘통합출력관리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데모센터에서는 디지털 인쇄의 가변데이터 출력과 지속적인 색상 관리를 위한 품질의 안정과 간과하기 쉬운 장비의 활용법, 인쇄물의 품질 향상을 위한 기본적인 환경조성 등 현업에서 즉시 활용이 가능한 내용등을 공유하며,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송하윤 대표는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HP 인디고 디지털 프레스 제품을 시연해 보이고 활용하도록 하기 위해 이번 MIS(Monami Imaging Solutions) 인디고 데모센터를 오픈하게 됐다”며 ”이를 통해 소비자의 요구에 한층 더 다가가는 모나미이미징솔루션즈가 되겠다”고 말했다. 이어 송 대표는 “앞으로도 성실과 정확, 철처한 노하우 및 경험을 바탕으로 최고의 솔루션 공급에 최선을 다할것”이라고 강조했다.

㈜모나미이미징솔루션즈는 향후에도 고객에게 유익한 내용을 중심으로 정기적인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며, 이러한 기회를 통해 디지털 인쇄기 사용 실무자들에게 지식을 전달하는 것뿐만 아니라 실무자간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및 정보를 교환할 수 있는 중계자의 역할을 담당하겠다고 밝혔다.

산업일보 - The Korea Industry Daily

<< Interview 이제민 인디고팀 과장 >>

돌아보면 2013년은 업계의 한 일원으로서 환경 변화의 무게를 실감했던 한 해였던 것같습니다. 사장은 살아있으며, 갈수록 변화의 가속도는 증가되며, 변화에 적응하지 못한 기업은 도태될 수 밖에 없는 냉정한 진리를 다시 한번 확인하는 한 해였습니다.

2014년의 시장 환경은 보다 아날로그에서 디지털로의 변화가 가속될 것입니다. 이것은 궁극적으로 인쇄 공정은 디지털인쇄로 가속화를 이끌 것이며, 어떤 장비를 도입하느냐 보다는 어떤 공정을 구성할 것인가 하는 것에 대한 관심이 더욱 집중될 것입니다. 2014년에는 고품질, 표준화, 통합화에 대한 요구가 더욱 구체화될 것이며, 심화되는 경쟁 환경 경쟁 환경 속에서 ‘인쇄업의 블루오션 디지털 인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질 것입니다.

변화하는 환경에 적응하기 위해 HP와 같은 공급업체에게는 단순한 장비 및 소모품의 공급을 넘어 적절한 조언과 솔루션을 제공해 줄 수 있는 비즈니스 파트너로서의 요구가 커질 것입니다.

저희 모나미이미징솔루션즈는 이러한 변화 및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단품의 소개가 아닌 현장에서 디지털인쇄 전체공정의 이해 수준을 높여 고객의 잠재적인 니즈를 개발하고 이에 맞는 구체적인 대안을 제시하겠습니다.

이에 더해 고객의 입장에서 끊임없이 생각하고, 동반자의 관계로 공존하며 성장할 수 있는 윈 윈 전략의 수립 및 이행에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월간 인쇄문화 박진우 기자 print5931@gmail.com